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뉴스정보/베트남뉴스

가장 파퓰러인 브랜드50선거

by 베트남 컨설팅 2006. 6. 20.
가장 파퓰러인 브랜드50선거
2006/06/20 07:07 JST갱신

 18일,호치민시의 통일 회당에서 베트남 경제 시보(베트남 economic 타임즈)가 국민에게 가장 신뢰 받아 사용되고 있는50개 상품과 서비스를 표창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이 이벤트는 금년이 제1회째로, 같은 잡지는 독자의 의견을 기초로 조사를 실시해, 전자, 통신, 화장품, 일용품, 금융·은행 서비스, 식품, 가구, 위생 용품, 쇼핑센터의 각 분야로부터50의 브랜드를 결정했다.이번 조사에서 특별히 눈에 띈 결과는 다음과 같다.

▽메트로나 코프마트와 같이 근대적인 쇼핑센터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인지도라고 하는 점에서는 혼다 베트남과 비나미르크 보다 우수한 브랜드는 없다▽통신 분야에서는 우체국계의VNPT회사의 인기가 높은▽치약은 P/S과 세제 OMO은TV코머셜등 광고 공세로 인지도를UP시킨 상품이다▽식품 분야에서는 미네랄 워터의Lavie, 인스턴트 라면의 것Vina Acecock이나Hao Hao나 과자의Kinh Do등에 대한 평가가 높다▽ATM의 보급에 의해Vietcombank나ACB등의 은행도 국민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2006연6월15일,Thanh Nien지, 전자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