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진출 안내/베트남 법인설립

베트남 건설법인 업종 3등급 심사 기준

by 베트남 컨설팅 2019. 4. 26.

 베트남 건설업종에는 한국과 같은 종합건설 면허라는 것은 없고, 대신 공사 규모(공사 금액은 크게 관련 없음)나 발주처 성격에 따라 요구하는 건설업 면허 등급에 합당한 등급이 있어야 입찰이나 공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업자 라이선스에는 수행할 공종을 각기 포함되어 있어야 하며 기본적으로 4등급으로 분류 되나 Special 등급 포함하면 5등급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신규 건설법인 설립하여 건설면허 발급 받게 되면 바로 4등급 공사 수행이 가능하며 이후 순차적으로 등급 기준에 맞는 조건을 갖추어 3등급, 2등급 1등급 순으로 등급 심사를 받으시면 됩니다..

 

 

 

 

베트남 건설업 ‘3등급 심사 기준(예)

 

 1 , 법령 100/2018  65 조는 3 건설 조직의 조건을 규정하고 있다.

 

건설 현장 지휘관(책임자) 지위를 가진 개인은 수행하는 전문 분야에 따라 III 등급 이상의건설 현장 책임자 자격() 있어야 한다.

- 전문 건설 담당관은 수행하는 업무에 따라 대학 또는 전문 대학 수준의 자격을 갖추어야 한다.

- 건축 담당 기술직은 능력 인증을 위한 등록 내용에 적합한 자격증 또는 전문 교육  훈련 증명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 참여 작업에 따른  건설 작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충분한 수의 기계  장비를 동원  있는 능력이어야 한다.

 

관련 상세 업데이트 추가 정보: https://www.vinahanin.com/363735

 

베트남 법인설립 대행 공장설립 컨설팅

베트남 투자 진출 가이드, 베트남 법인설립, 지사 대표사무소 설립 절차 및 준비서류 안내, 베트남 공장설립 임대공장 입지선정 대행 컨설팅

www.vinahanin.com

 

상담/문의
베트남 국가번호 +84
베트남: 0909 194 181(한국어/일어) / 028 6681 0114(베트남어/영어)
한국에서: +84 909 194181(한국인 직통)
이메일: viethoasong@gmail.com
카카오톡 ID: vinahanin (무료 직통 통화 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