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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뉴스정보/베트남뉴스

슈퍼마켓, 내수 광고 채널

by 베트남 컨설팅 2006. 3. 8.
슈퍼마켓, 내수 광고 채널

무역부(MoT) 따르면, 베트남 슈퍼마켓 시스템이 제공하는 건전하고(healthy) 편리한 상거래 환경과 좋은 품질 적당한 가격 등이 국내 업계의 유망한 광고 채널이 되고 있다. 무역부는, 전국적으로 슈퍼마켓은 현재 식품۰섬유۰음료 주요 소비 품목의 진열(showcased) 상품의 70% 차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평균 2,000~3,000 업체가 이들 슈퍼마켓에 상품을 납품하고 있다. 슈퍼마켓도 손님을 끌어들이기 위해 현대화를 꾀함에 따라, 국내 업체들도 슈퍼마켓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많은 슈퍼마켓들은 고객들에게 ATM 전자상거래 같은 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2005년말 현재 30 (province) 200개의 슈퍼마켓과 30개의 쇼핑센터(commercial center) 운영되고 있다.

<Vietnam Economy 인터넷판 2006-03-07>

 원문보기: http://www.vneconomy.com.vn/eng/index.php?param=article&catid=03&id=9c96303a61f4a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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