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임대

호치민 임대사무실, 임대 가격 기본 정보(외국인 법인설립 등록)

by 베트남 컨설팅 2018. 4. 3.

베트남 호치민 임대사무실, 임대 가격 기본 정보


비나한인에서는 호치민 시내 대다수 임대 사무실 리스트 약 200개와 정보를 확보하고 컨텍된 대상으로 후보 물건에 고객을 맞추어 안내 드리는 것이 아닌 의뢰인 조건에 맞는 후보 물건을 수배 선택하여 맞춤형으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호치민 시내에 필요로 하는 임대사무실이 필요한 경우 비나한인에 문의 하시면 맞춤형으로 안내 받으실 수 있으며 베트남 부동산 관행상 임차인에게는 부동산 중개료 부담이 없으며 임대인이 일방적으로 부담하는 형태입니다.


간혹 임대인이 중개 수수료를 인정하지 않는 물건 중에 의뢰인 요구 조건에 가장 부합되는 경우에는 서로 합의 하에 안내 받으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임대 사무실 임대료는 외투법인 주소지 등록 가능한 대상으로 대략적인 임대료는 아래 참고 하시면 됩니다.


단위 ㎡당 월 임대료, 보증금 3개월 전후, 임대료 납입 방식 매월/분기별/전후반기 등 임대인 정책

관리비,부가세는 임대인 정책에 따라 포함 또는 불포함 될 수 있음


C급: 15 USD ~ 20 USD

B급: 20 USD ~30 USD

A급: 30 USD ~ 40 USD

A+급: 45 USD ~ 55 USD

참고 A급이나 일부 임대 사무실은 전용 면적과 임대료 적용 면적이 다를 수 있음.


법인 등록 주소지로 사용 할 사무실 임대 계약시 주의 사항

계약 전 임대인의 ERC(임대 사업자 라이선스)와 LURC(토지사용권증서) 확인을 통해 임대권한이 있는지 체크 후 우선 개인 명으로 계약한 후 사업자 라이선스가 발급 되면 법인 명으로 다시 한 번 계약서를 작성해 달라고 사전에 양해와 약속 후 계약 하여야 향후 임대료 납입하고 부가세 영수증을 발급 받아 회계 처리 하시면 됩니다.

보증금 임대료 납입은 이러한 절차를 거친 후 계약서 내용에 따라 납입 하시면 됩니다.(금액이 2,000 동 이상 시 계좌를 통하여 납입)

간혹 법인 설립 전에는 계약을 안 해 주는 임대 사무실도 있음.


문의

비나한인 www,vinahanin.com

전화: 0909 194 181(국가번호 +84) 한국인

메일: viethoasong@gmail.com (실시간 확인)

*카카오톡 기타 SNS 사용 안함
*외국인 투자등록이 불가한 임대 사무실도 있으니 사전에 주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