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임대

호치민 푸미흥 해피밸리 신축 고급 임대 아파트(Phu My Hung Happy Valley Apt)

by 베트남 컨설팅 2017. 12. 6.

#호치민 #푸미흥해피밸리 신축 고급 #임대아파트(#PhuMyHung#HappyValleyApt)

이 물건은 넓이 약 110 ㎡의 노옵션으로 임대료 월 1400 USD(부가세 영수증 발급 가능 하며 부가세, 관리비 포함)

베트남에서 생활 인프라가 가장 잘 갖추어진 지역으로 한국의 거리와 거의 같은 분위기 속에서 베트남 생활 적응하기에 가장 무난한 지역 푸미흥의 고급 신축 임대 아파트 해피벨리(Happy Valley) 아파트 임대

비나한인에서는 노옵션을 포함 다양한 옵션의 임대아파트를 다량 확보하여 항시 안내가 가능합니다.

이미지 및 영상은 참고 자료로서 비나한인에 의뢰하시면 원하시는 조건의 옵션에 맞추어 여러 후보 물건을 안내 받으시고 직접 실사 후 비교 선책하시면 됩니다.

문의 연락처 베트남 +84 (0)909 194 181 / 이메일 viethoasong@gmail.com (실시간으로 메일 확인하며 확인 후 기능한 빠른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비나한인은 베트남 정부 발행의 " 베트남 부동산 중개 사업자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업체입니다.
비나한인에 의뢰하시면 호치민 시내 전지역의 원하시는 조건의 물건을 한 자리에서 의뢰 수배 실사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