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임대

베트남 호치민 임대 사무실,업소매장 상가, 임대공장 입지선정 대행 서비스

by 베트남 컨설팅 2014. 9. 29.

 

 

 

비나한인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받는다는 것은 베트남 진출 초기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전화, 이메일, 방문을 통한 모든 부동산 관련 상담은 무료입니다.

 

 

 대상: 베트남 전지역 산업공단입주 입지 선정 대행 서비스, 임대공장,임대 사무실, 상가, 아파트 임대매매, 단독 빌라

비나한인 부동산 컨설팅을 받으시면 부동산 외, 사업(입주) 초기 사업 관련(생활 관련) 각종 지원을 받으실 수 있으며 서비스에는 '일반 서비스'와 '맞춤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래 관련 사항 참고 하셔서 서로의 장단점을 살펴 보시고 의뢰인 취향이나 사업 성격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만약, 선택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전화 통화나 메일로 문의 주시면 의뢰인의 사업이나 용도에 따라 접근 방법에 맞는 서비스를 상세하게 안내하여 드리고 있으니 의뢰 여부를 떠나, 입지 선정 전 부동산 '무료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비나한인 방문, 부동산 무료상담 언제나 환영합니다.

 

 

1,일반 부동산 컨설팅(일반 주택, 시내 아파트, 일반 사무실)

 

대상: 일반 주택, 시내 아파트,사무실

 

 - 푸미흥 전지역 아파트, 시내 아파트, 상가, 오피스 빌딩 입주

 - 사이공 펄,

 - 사이공 마너,

 - 에스테라(ESTELLAR),

 - GS XI RIVER VIEW,

 - HOANG ANH RIVER VIEW,

 - THE VISTA,

 - 리버사이드 아파트,

 - Petro land APT 등,  

 

즉시 입주가 가능 하도록 최신 업데이트 정보 리스트를 상시 확보 대기 중, 의뢰인이 원하시면 언제든지 희망하는 입주 조건에 최대한 부응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실사 방문시 집 안을 살펴 보려면, 임대인과 일정 조율이 필요 하기에 최소한 1일 전에만 연락 주시면 최신 업데이트된 정보를 바탕으로 안내가 가능합니다.

 - 아파트의 경우 당일 오전 의뢰 하시면, 오후 실사도 가능합니다.

 

또한 비나한인에서는 호치민 시내 대다수 오피스 빌딩의 리스트 및 임대 정보 데이터를 확보하여 언제든지 몇 일전에 연락 주시면, 원하는 조건에 최대한 부합되는 후보지 안내가 가능합니다.(사무실:2~3일, 업소용: 7일)

 

Tip: 비나한인을 통하여 입주 하시면, 정착 초기 일정 기간 무료 도움을 받으실 수 있기에 언어 소통이나 현지 사정을 잘 몰라 겪는 불편함을 어느 정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 베트남 부동산 중개 수수료 관련..

 

『베트남에서는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있어 관행적으로 임대인이 전적으로 부담하는 시스템으로 임차인에게 중개료 부담이 없습니다.

 

무료 상담문의: 0909 194 181(+84 909194181)

메일 상담: viethoasong@gmail.com

 

 

매매(급매)중개 서비스

 

※ 상가, 아파트, 공단내 공장 건축용 토지 매매 또는 급매을 원하시는 매물 물건을 최대한 빠르게 거래성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공 되는 서비스입니다.(등록 및 수수료는 비나한인 부동산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 본 내용은 보다 합리적인 방안을 위해 내용이 변경 될 수 있으며, 진행 중인 건에 대해서는 상호 맺은 약정 그대로 적용되며 불이익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베트남 진출,선택이 아닌 필수 !  「비나한인 종합 랜딩 서비스

 

 

법인설립,진출선행조사,시장조사,아파트 주택 임대공장,공단입주 중개 임대매매분양 입주선정등 부동산 컨설팅,베트남 무역아이템 발굴 수출입대행,비즈니스 통역번역,베트남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것. 1차 무료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비나한인의 모든 서비스 진행은 변호사 등 각 부분 해당 전문가에 의해 직접 수행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