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현지진출

베트남 제조 법인설립 시, 공장설립 절차

by 베트남 컨설팅 2018. 5. 12.




 



산업공단 입주, 임대공장, 공장부지 임대매매 『입지 선정 실사 대행 컨설팅』

 

 

 

입지선정은 왜 '전문 업체'를 통하여야 하는가...?

베트남 국내에는 5월 말 현재 전국에 설립되어 있는 대규모 공단의 수는 325곳으로 총 면적은 9만 4900ha, 임대 용이 67%를 차지하고 있으며, 가동 중인 공단 수는 220개소, 총 면적은 6만 0900ha로 입주율은 73%에 달하며
각기 모든 공단에는 장단점이 있으며 투자자의 사업 특성에 맞는 입지 조건이 다 다릅니다.
 토지 사용료나 임대료가 비싸다 하여 입지 여건이 유리한 것이 아니며, 저렴 하다고 하여 입지 여건이 불리한 것이 아닙니다. 업종과 여러 가지 사업의 여건상 유불리한 면이 있기에 서로 궁합이 잘 맞는 경우 저렴 하면서 입지 여건이 더 좋은 후보지 선택도 가능합니다.


따라서 임대(매도)인의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정보(공단의 단점을 간과 할 수 있음)에 따라 결정하다 보면 비싼 비용에 저효율의 입지 선정이 결정 되어 난감 할 수도 있기에 가능하면 초기부터 전문업체의 컨설팅을 받으며 진행하는 것이 결과물에 있어 기대치에 더 부합 할 수 있는 선택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베트남에서의 부동산 중개료는 임대(매도)인 측이 일방적으로 부담하는 것이 관행(일부 제외)이기에 전문 업체 통하여 진행 한다고 하여 거래(토지 사용료, 임대료) 금액이 높아지는 것이 아니며 전문 업체(중개업자)를 제외 시키고 직접 접촉 하였다 하여 저렴한 가격의 이익을 보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기에 베트남 사정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 신뢰 할 수 있는 전문 업체의 자문을 받아 가면서 진행하는 것이 보다 비용, 시간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비나한인'인가...
비나한인 부동산 컨설팅을 받으시면 부동산 외, 진출 초기 사업 관련(생활 관련 포함) 각종 무료 지원도 받으실 수 있으며 컨설팅 서비스에는 '일반 컨설팅 서비스'와 '종합 맞춤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래 관련 사항 참고 하셔서 의뢰인의 여건과 사업 성격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만약, 선택에 어려움이 있을 경우 전화 통화나 메일로 문의 주시면 의뢰인의 사업 목적이나 용도, 베트남에서의 사업 확장성 등을 고려 전략적 접근 방법에 맞는 서비스를 안내하여 드리고 있으나 컨설팅 서비스 의뢰 여부를 떠나, 입지 선정 전 부동산 '무료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비나한인 방문, 부동산 무료상담은 언제나(토,일 휴일 제외) 환영합니다. (사전 미팅 일정 예약 필수)
 
비나한인은 그 동안 베트남에 진출하는 수많은 업체들의 공장 입지선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하면서 터득한 노하우와 소중한 객관적 정보자료를 바탕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사이공 하이테크 파크(SHTP: 70ha)에 입주 예정인 '삼성전자' 협력업체들 다수의 입지 선정에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고 일부 업체들은 이미 사업 라이선스 취득은 물론 입주 완료 후, 공장 가동 중인 업체들이 상당수로  비나한인은 베트남 진출 초기 필요한 A~Z까지 종합 컨설팅 및 서포트를 제공 할 수 있는 전문업체로써 각 공기관으로부터 추천 받는 업체 중 하나이며, 한국의 각 경제 단체에서 비나한인에서 발행 제공하는 베트남 경제 정보 자료를 인용 활용하고 있는 검증 되고 인정 받고 있는 몇 안 되는 한국계 '베트남 부동산 전문 컨설팅' (공장 입지선정,법인설립, 공장설립) 전문업체입니다.


비나한인 입지선정 대행 서비스 안내: http://www.vinahanin.com/real_info 



 

상세한 문의 / 무료상담

비나한인: www.vinahanin.com

전화: 0909 194 181(한국인 전문가 직통)

카톡ID: vinahanin(무료통화)

메일: viethoasong@gmail.com(실시간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