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정보 통신성의 우정 통신·정보기술 품질관리국은 18일, 국내 휴대 전화 서비스 대기업 3사(베트텔, 모비폰, 비나폰)의 서비스 질에 관한 금년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이것에 따르면, 모비폰이 다른 2개 회사를 누르고 전회 조사에 이어 이번에도 품질 품질 면에서 1위 자리를 지켰다. 이어 베트텔이 2위.
통화 품질에서는 1위 모비폰,2 베트텔,3위 비나폰으로, 통화중 끓히는 율도 모비폰이 가장 적고 0.29%, 베트텔 0.35%, 비나폰 0.5% 순이였다.
고객 서비스에서 60초이내에 접속할 수 있는 비율에서도, 모비폰은 98.82%로 가장 높고, 비나폰의 85.88%에서도 큰 차이를 냈다. 다만,3위의 비나폰에서도 최저 기준은 모두 클리어 하고 있었다.
우정 통신·정보기술 품질관리국은, 제3/4분기에 EVN텔레콤과 S폰에 대해서도 같은 조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Tien Phong online, Thu Nam, 19/06/2008, 08:07]
발췌 번역 / 정리 - 이벳호아 http://e-vietho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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